TRIPBAG

TRIPBAG

고객센터

064-741-1303 연중무휴 09:00~18:00
  • 1. 공항픽업시 픽업시간을 여유있게 잡아주세요.(비행기 도착예정시간 +20분이상)


    * 다른 많은 여행객분들의 일정과도 연계되어 있는 서비스이기때문에 고객님이 픽업예약시간에 늦을 경우 다른 분들의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므로 예약하신 서비스 제공이 어렵거나 취소될 수 있으니 가능한 여유있게 픽업시간을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픽업예약시간에 10분이상 지체될 경우 서비스가 취소(환불불가)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항공기편명을 반드시 적어야 합니다.(현지 매니저님 지연,연착, 도착상황 확인시 필요)


    3. 예약내용 작성시 숙소예약자명을 정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숙소에서 예약자명이 다른 경우 가방보관이 불가하게 되므로 서비스가 취소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예약후 픽업전 가방사진을 반드시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가방사진 미등록시 현장에서 본인가방 확인이 어려워서 서비스가 불가하게 됩니다.) 

  • 1. 공항(도착시) 가방픽업은 오전 8시~오후 3시까지 픽업이 가능하고 이후로는 픽업이 어렵습니다.


    2. 비행기가 공항에 도착하는 시간 + 짐 찾는 시간 (20분이상) 포함하여 시간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 다른 많은 여행객분들의 일정과도 연계되어 있는 서비스이기때문에 고객님이 픽업예약시간에 늦을 경우 다른 분들의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므로 예약하신 서비스 제공이 어렵거나 취소될 수 있으니 가능한 여유있게 픽업시간을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픽업예약시간에 10분이상 지체될 경우 서비스가 취소(환불불가)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공항(출발시) 가방전달은 14시이후부터 20시까지 가능하며,  14시 이전 공항전달은 어렵습니다.


    4. 공항 전달시간은 공항에서 전달 받기를 원하시는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되고 마지막 전달시간은 20시입니다.

  • 1. 숙소에서의 픽업은 이용안내 페이지 "지역별 픽업시간 안내" 참조하셔서 해당시간까지 프론트나 숙소에서 지정하는 장소에 가방을 보관하여 주시면 됩니다.

    - 매니저 방문시 가방이 준비되어 있지 않거나, 노쇼 또는 연락이 안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은 취소처리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2. 픽업시간전까지 가방사진과 보관장소를 찍어서 사진을 업로드하시고 카운터가 없는 경우 숙소 관리자와 상의하시고 안전한 곳에 보관 후 가방사진 업로드하시고 당부사항에 가방보관장소를 남겨주세요.

    *다만 특별한 사정이 있으신 경우 사전 문의주시면, 당일 전체일정 확인후 픽업시간 연장 가능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 [가방전달 장소]


    1. 공항

    - 제주도착시 : 공항 1층 1번 게이트

    - 제주출발시 : 공항 3층 4번 게이트


    2. 숙소  

    출발/도착 : 안내데스크 또는 숙소관리자와 협의된 지정장소

    (숙소의 경우 가방 전달장소와 가방을 찾으시는 곳은 대부분 동일합니다.)


    3. 항구

    - 항구 픽업시 : 성산항 (성산포항 출입구 옆 종합여객터미널 표지석앞) / 제주항 (부두가 연안/국제로 나누어져 있어 매니저가 별도 연락 픽업)

    항구 전달시 : 성산항 (성산포항 출입구 옆 종합여객터미널 표지석앞) / 제주항(부두가 연안/국제로 나누어져 있어 매니저가 별도 연락 후 전달)

  • 1. 기본적으로 숙소픽업의 경우 시간지정은 어렵습니다. 서비스특성상 당일 예약된 전체일정을 매니저가 확인후 픽업경로를 정하기 때문에 사전에 몇시에 픽업된다고 안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2. 숙소에서의 픽업은 이용안내 페이지 "지역별 픽업시간 안내" 참조하셔서 해당시간까지 프론트나 숙소에서 지정하는 장소에 가방을 보관하여 주시면 됩니다.


    3. 매니저 방문시 가방이 준비되어 있지 않거나, 노쇼 또는 연락이 안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은 취소처리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4. 픽업시간전까지 가방사진과 보관장소를 찍어서 사진을 업로드하시고 카운터가 없는 경우 숙소 관리자와 상의하시고 안전한 곳에 보관 후 가방사진 업로드하시고 당부사항에 가방보관장소를 남겨주세요.



    *다만 특별한 사정이 있으신 경우 사전 문의주시면, 당일 전체일정 확인후 픽업시간 연장 가능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 1. 숙소 또는 기타 목적지로의 가방배송은 경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송되므로 도착시간 지정이나 확인은 어려우며,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19시 이전까지 배송됩니다.

    (기상상황, 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2. 당일예약건 또는 15시이후 공항픽업건은 늦은 픽업으로 인해 19시이후에 배송될 수도 있는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건에 대한 결제취소시 취소처리는 즉시 완료됩니다만, 실제환불은 결제시스템과 고객님 거래 금융기간과의 관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금씩 다르며 실제 환불까지는 영업일 기준 2일~최대 5일 정도까지 걸릴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1. 고객님의 출발/도착시간이 트립백의 픽업 또는 공항전달 지정시간외인 경우에는 제주공항보관소(도착시 1층, 출발시 3층)에 가방을 맡겨둘 수 있으나 보관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기내용캐리어 2시간 기준 4,000원/개당)

    또한 공항보관시에는 먼저 보관영수증을 찍어서 트립백으로 보내주시고 보관소에는 "트립백"에서 가방을 찾아갈 거라고 해주셔야 합니다.


    2. 규정시간외 예약의 경우 보관소 보관이 아닌 트립백매니저가 직접 픽업 또는 전달하게 되는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지정된 업무시간외 보관소 이용은 사전에 트립백과 협의된 건에 한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고객 임의로 보관시 서비스 불가합니다.)

  • * 제주항 : 연안부두 (2부두) 1층 정문 들어가서 우측편 코인락커

    * 이용금액 : 이용시간내(05:00~20:00) 1회 이용기준 1,500원(소형) 또는 2,000원(대형)

    * 500원 주화만 사용가능하니 가능한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9시 이후부터는 인근 매장에서 환전가능)


    * 성산항 (기내용은 무료락커, 그 이상 크기는 별도문의)


    * 기타 항구는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요금은 보관소 운영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1.  픽업시간 전까지 트립백 홈페이지나 모바일 화면에서 가방사진업로드 메뉴를 누르신후 해당 가방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2. 예약조회화면에서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그림과 같이  보이는 4개의 (+)원형아이콘을 누르시면 사진등록이 가능합니다.


    3. 정확한 가방배송을 위해 픽업시간 10분전까지 배송요청하신 가방사진을 반드시 등록해 주세요.


    4. 가방의 전면/후면 상태를 확인할수 있도록 앞뒤로 2장의 사진을 찍어서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동반객이 있는 경우, 예약한 일행의 전체 가방사진으로 올려주시면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 가방에서 제일 긴 방향을 기준으로 측정하시면 되고, 길이는 손잡이(손잡이는 접은 상태)에서 바퀴(바닥닿는 곳)까지를 포함한 길이를 말합니다.



  • 1. 홈페이지에서 예약 신청시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중 원하시는 결제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 무통장 입금시는 예약완료시에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입금하실 계좌가 문자로 자동전송 안내되며 해당계좌로 입금하시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3. 무통장 입금 예약 후 입금이 안되거나 입금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예약이 확정되지 않으며, 서비스 이용에도 차질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무통장 입금시는 예약완료시에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입금하실 계좌가 문자로 안내되며 해당계좌로 입금하시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2. 무통장 입금 예약 후 입금이 안되거나 입금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예약이 확정되지 않으며, 서비스 이용에도 차질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은행명 : 농협은행

    계좌번호 : 301-0301-6530-51

    예금주 : (주)트립백

    * 정상적인 예약결제 진행시 무통장입금하는 계좌가 아니며, 예약결제시 무통장입금 계좌 안내는 등록하신 휴대폰 문자로 별도 자동전송됩니다.


  • 지연소식 확인 즉시 사이트내 카톡 상담하기등으로 미리 연락해주셔야 하며, 만약 사전 예고 없이 약속시간에 늦으실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우선 비행기가 지연되면 도착시간도 일정하지 않고 유동적이게 되니 

    1.비행기 이륙시에 카톡상담창으로 연락주시고,

    2.도착하시는대로 가능한 신속히 이동해주시면 되며, 

    3.지연관련 추가 변동사항 있으면 카톡상담창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1. 항구(도착시) 가방픽업은 보통 오전 8시부터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대 오후 3시까지 픽업이 가능하고 이후로는 픽업이 어렵습니다.

       (제주항 기준, 성산항은 별도 문의)

    2. 여객선이 항구에 도착하는 시간 + 짐 찾는 시간 (20~30분정도 소요)등을 포함하여 시간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3. 항구(출발시) 가방전달은 14시이후부터 가능하며,  14시 이전 항구전달은 어렵습니다.

       (제주항 기준, 성산항은 별도 문의)

    4. 항구에서의 전달시간은 항구에서 전달 받기를 원하시는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되고 마지막 전달시간은 19시 30분으로 이후 전달은 어렵습니다.

       (제주항 기준, 성산항은 별도 문의)

    5. 항구에서의 픽업 및 전달은 부두의 위치가 연안, 국제선으로 나누어져 있어 다소간 픽업시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1. 골프가방 혹은 유모차 같은 큰 부피의 짐이나 쇼핑백등과 같은 작은 짐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2. 소형 수하물 하나만 단독으로 배송해 드리기는 어려우며, 다른 가방과 함께 예약하는 경우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3. 만일 소형 수하물 하나만 배송을 원하시면, 최소 배송기준인 기내용캐리어나 일반백팩으로 예약해 주셔야 서비스 이용가능합니다. (단 쇼핑백 등은 내용물 분실 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밀봉된 상태여야 합니다.)

  • 1. 쿠폰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먼저 마이페이지(https://tripbag.co.kr/mypage/coupon)에서 쿠폰등록을 해 주셔야 합니다.


    2. 쿠폰함에 보관된 쿠폰을 확인하신 후 예약 결제시 해당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1회 예약에 1개의 쿠폰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지날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중복할인쿠폰은 중복사용 가능) 또한 보관 서비스에서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예약시 선택하신 사이즈보다 실제 사이즈가 큰 경우 현장에서 크기나 무게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추가금액 현장확인시는 사전예약건이라도 추가금액은 당일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 1. 사전예약의 경우 서비스 이용 1일전 18시까지 취소시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예시 : 서비스 이용일이 1월 2일인 경우, 1월 1일 오후 18시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


    2. 당일예약의 경우 서비스특성상 예약결제완료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트립백 일정확인후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전액환불해 드립니다.


    [취소환불규정]

    - 서비스 이용 1일전 18시까지 취소시 100% 전액환불됩니다.

    - 서비스 이용 1일전 18시 이후 부터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담하기 08:00~20:00 가방사진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