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BAG

TRIPBAG
트립백 여행편의 서비스 간편한 예약/편리한 결제/정확한 배송
  1. step1
    예약/결제

    예약 후 픽업전 여행가방
    사진을 업로드 해주세요.

  2. step2
    픽업/배송

    예약하신 픽업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전달해 주세요. (공항은 지정된 장소/
    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3. step3
    여행가방 찾기

    지정하신 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찾으시면 됩니다.(공항은 지정된 장소/
    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1. STEP 1

    예약 후 픽업전 여행가방 사진을 업로드 해주세요.

  2. STEP 2

    예약하신 픽업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전달해 주세요.
    (공항은 지정된 장소/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3. STEP 3

    지정하신 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찾으시면 됩니다.
    (공항은 지정된 장소/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사진등록 및 가방 전달방법

자세한 배송안내는 배송당일 08시 이후에 배송조회 > 매니저정보에서 담당매니저님께 전화하시면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CASE 1 공항 숙소
    1. 공항픽업 시간 : 08시~15시까지(비행기 도착시간 +20분이상으로 지정)
    2. 여행가방 사진 업로드 : 픽업시간 10분전까지
    3. 가방전달장소 : 제주공항 도착 1번출구 앞(대면 픽업)
    4. 가방 도착시간 : 19시 이전 도착(도착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기상상황, 비행기지연, 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유의사항
    • 비행기 탑승전 또는 픽업전까지 가방사진을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숙소 또는 기타 목적지로의 가방배송은 경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송되므로 도착시간 지정은 불가하며 통상 19시 이전까지 배송됩니다.(기상상황,비행기지연,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매니저님이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리며, 제주공항 1층 1번 게이트에서 가방을 전달하시면 됩니다.
    • 비행기 지연시에는 즉시 연락을 주셔야 편안한 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 지연사항을 미리 알리지 않거나, 예약시간에 노쇼 또는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은 취소되며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예약상황에 따라 예약하신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사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 CASE 2 숙소 숙소
    1. 숙소 픽업시간 :
    2. 가방 사진 업로드 : 픽업시간 10분전까지
    3. 가방보관장소 : 프론트 또는 지정된 장소
      (비대면 픽업 / 픽업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4. 가방 도착시간 : 19시 이전 도착(도착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기상상황, 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유의사항
    • 숙소에서의 픽업시간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며, 확인하시고 표시된 해당시간까지 프론트 또는 숙소에서 지정하는 장소에 보관해 두시고 여행을 나가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전까지 캐리어사진과 보관장소를 찍어서 가방사진 업로드 링크로 사진을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숙소 또는 기타 목적지로의 캐리어배송은 경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송되므로 도착시간 지정은 불가하며 통상 19시 이전까지 배송됩니다.(기상상황, 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 에어비앤비 또는 주택등 프론트가 없는 경우 숙소 관리자와 상의하신 뒤 안전한 곳에 보관 후 캐리어사진을 업로드하시고 결제시 요청사항에 가방보관장소를 남겨주세요.
    • 서비스 예약상황에 따라 예약하신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사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 CASE 3 숙소 공항
    1. 숙소 픽업시간 :
    2. 가방 사진 업로드 : 픽업시간 10분전까지
    3. 가방보관장소 : 프론트 또는 지정된 장소
      (비대면 픽업 / 픽업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4. 가방전달장소 : 제주공항 출발 3층 4번출구 앞(대면 전달)
      (공항에서 전달 시간은 14시 부터 20시까지 입니다.)
    유의사항
    • [숙소-공항] 픽업 기본사항은 [숙소-숙소] 와 동일합니다.
    • 예약된 시간에 매니저님이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리며, 3층 4번 게이트에서 가방을 전달받으시면 됩니다.
    • 사전연락없이 늦거나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 다른 고객분들의 스케줄에 따라 가방은 다른 장소로이동되며 추가요금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 서비스 예약상황에 따라 예약하신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사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안내
    • 가방도착전에 혹시라도 필요할수 있는 물품(상비약품,화장품,선글라스,물놀이용품등)은 가능한 미리 별도로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 고가의 귀중품이나 파손우려가 있는 제품은 별도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분실,파손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출발지 또는 도착지가 "기타"인 경우 픽업시간 및 가방 전달시간은 숙소배송 업무기준과 동일합니다.
    • 출도착지가 "항구"인 경우 픽업시간 및 가방 전달시간은 공항배송 업무기준과 동일합니다.
    보상특약운영
    • 트립백에서는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캐리어의 파손이나 분실등의 사고에 대비하여 보상특약을 운영하여 최선의 보상책을 마련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맡기셔도 됩니다.
상담하기 08:00~20:00 가방사진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