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백 여행편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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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결제
예약 후 픽업전 여행가방
사진을 업로드 해주세요. -
픽업/배송
예약하신 픽업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전달해 주세요. (공항은 지정된 장소/
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
여행가방 찾기
지정하신 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찾으시면 됩니다.(공항은 지정된 장소/
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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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예약 후 픽업전 여행가방 사진을 업로드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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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예약하신 픽업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전달해 주세요.
(공항은 지정된 장소/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
STEP 3
지정하신 장소에서 여행가방을 찾으시면 됩니다.
(공항은 지정된 장소/숙소는 프론트 또는 관리자)
사진등록 및 가방 전달방법
자세한 배송안내는 배송당일 08시 이후에 배송조회 > 매니저정보에서 담당매니저님께 전화하시면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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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1 공항 숙소
- 공항픽업 시간 : 08시~15시까지(비행기 도착시간 +20분이상으로 지정)
- 여행가방 사진 업로드 : 픽업시간 10분전까지
- 가방전달장소 : 제주공항 도착 1번출구 앞(대면 픽업)
- 가방 도착시간 : 19시 이전 도착(도착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기상상황, 비행기지연, 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유의사항- 비행기 탑승전 또는 픽업전까지 가방사진을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숙소 또는 기타 목적지로의 가방배송은 경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송되므로 도착시간 지정은 불가하며 통상 19시 이전까지 배송됩니다.(기상상황,비행기지연,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매니저님이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리며, 제주공항 1층 1번 게이트에서 가방을 전달하시면 됩니다.
- 비행기 지연시에는 즉시 연락을 주셔야 편안한 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 지연사항을 미리 알리지 않거나, 예약시간에 노쇼 또는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은 취소되며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예약상황에 따라 예약하신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사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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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2 숙소 숙소
- 숙소 픽업시간 :
- 가방 사진 업로드 : 픽업시간 10분전까지
- 가방보관장소 : 프론트 또는 지정된 장소
(비대면 픽업 / 픽업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 가방 도착시간 : 19시 이전 도착(도착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기상상황, 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유의사항- 숙소에서의 픽업시간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며, 확인하시고 표시된 해당시간까지 프론트 또는 숙소에서 지정하는 장소에 보관해 두시고 여행을 나가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전까지 캐리어사진과 보관장소를 찍어서 가방사진 업로드 링크로 사진을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숙소 또는 기타 목적지로의 캐리어배송은 경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송되므로 도착시간 지정은 불가하며 통상 19시 이전까지 배송됩니다.(기상상황, 교통상황등에 따라 배송시간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 에어비앤비 또는 주택등 프론트가 없는 경우 숙소 관리자와 상의하신 뒤 안전한 곳에 보관 후 캐리어사진을 업로드하시고 결제시 요청사항에 가방보관장소를 남겨주세요.
- 서비스 예약상황에 따라 예약하신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사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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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3 숙소 공항
- 숙소 픽업시간 :
- 가방 사진 업로드 : 픽업시간 10분전까지
- 가방보관장소 : 프론트 또는 지정된 장소
(비대면 픽업 / 픽업시 카카오톡 메세지 발송) - 가방전달장소 : 제주공항 출발 3층 4번출구 앞(대면 전달)
(공항에서 전달 시간은 14시 부터 20시까지 입니다.)
유의사항- [숙소-공항] 픽업 기본사항은 [숙소-숙소] 와 동일합니다.
- 예약된 시간에 매니저님이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리며, 3층 4번 게이트에서 가방을 전달받으시면 됩니다.
- 사전연락없이 늦거나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 다른 고객분들의 스케줄에 따라 가방은 다른 장소로이동되며 추가요금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 서비스 예약상황에 따라 예약하신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사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안내- 가방도착전에 혹시라도 필요할수 있는 물품(상비약품,화장품,선글라스,물놀이용품등)은 가능한 미리 별도로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 고가의 귀중품이나 파손우려가 있는 제품은 별도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분실,파손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출발지 또는 도착지가 "기타"인 경우 픽업시간 및 가방 전달시간은 숙소배송 업무기준과 동일합니다.
- 출도착지가 "항구"인 경우 픽업시간 및 가방 전달시간은 공항배송 업무기준과 동일합니다.
보상특약운영- 트립백에서는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캐리어의 파손이나 분실등의 사고에 대비하여 보상특약을 운영하여 최선의 보상책을 마련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맡기셔도 됩니다.